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카페,맛집

제주도 서귀포 빵맛집 : 보룡제과

반응형

우연히 들린 곳인데 숨겨진 맛집이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놀랬어요

보통 제주도 물가는 비싸기 마련이지만 여기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맛으로 저를 놀라게 하더군요.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 오조로 48-1입니다.

매일 06:00 ~ 22:00

위치와 시간 참고하여 주세요~

 

 

 

늦게 도착했더니 빵이 많이 없었는데요,

마늘빵이 먹음직스럽네요 와우.............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마늘바게트의 가격은 2천원 입니다.

시식용 빵도 깨작깨작 잘려있는게 아니고 큼직하게 잘려있어서 맛보고 구입했어요.

사진을 급하게 찍느라 다 담지 못했네요...

밥을 먹은 상태라 마늘바게트 포함해서 빵 3개를 샀는데 5500원이 나오길래 뭔가 잘못된 줄 알았어요

다른 빵집 같으면 벌써 마늘바게트 같은 빵 하나만 해도 5천원이 넘어가는데... 3개에 5500원이라니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추천드리는 집입니다.

우연찮게 들린 곳이 유명한 맛집이라서 기분이 묘했네요~

제주도 여행하다가 들리면 좋을 거 같아요

제주도 서귀포 빵집, 보룡제과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