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카페,맛집

제주도 애월 맛집 : 랜디스 도넛(아이언맨 도넛)

반응형

제주도 맛집 : 랜디스 도넛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랜디스 도넛입니다.~~~~

국내 유일하게 제주도에만 있었던 도넛가게 인데요

현재는 서울과 대구에도 가게가 생겨서 굳이 제주도에 오지 않아도 맛볼 수 있는 가게랍니다.

 

랜디스도넛은 아이언맨 도넛으로도 유명하죠

아이언맨 2에서 주인공인 토니 스타크가 도넛을 먹는 장면이 나오며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위치는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27-1입니다.

 

주차가 신경 쓰이실 텐데 여기 근처는 주차장이 많지만 유료주차장에다가 차 댈 곳도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많은 분들이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랜디스도넛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공간이 20대 정도는 댈 수 있도록 돼있으니 먼저 

랜디스 도넛 앞 주차장에 가보시고 자리가 없다면 유료주차장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랜디스도넛 (아이언맨 도넛)

시간은 10:00 ~ 20:00입니다.

항상 줄이 길어서 최소 20분 이상 기다렸었어야 되는데

제가 갔던 날은 줄이 하나도 없고 앞에 한 팀밖에 없어서 들어가자마자 구입했습니다.

운수 좋은 날이죠 ㅎㅎ

도넛 종류는 상당히 많습니다.

도넛에 따라서 가격이 다르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고요,

 

이런 식으로 도넛 개수에 따라서 박스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밥을 먹고 간 터라 간식으로 먹으려고 4개 구입해서 "소 박스"에 받았어요 

 

내부는 이런 식으로 되어있고 아이언맨 도넛으로 유명해지다 보니 아이언맨 흉상이 있어요.

흉상 밑에는 후드티도 판매하고 있네요.

도넛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저기 오른쪽 밑에 보이는 엄청 큰 도넛 보이시나요?

텍사스 글레이즈드 도넛인데 

일반 글레이즈드 도넛보다 2.5배 이상 큰 도넛이에요.

저번에 왔을 때는 품절돼서 구입을 못했는데 이번에는 수량이 남아있어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2층은 카페가 있는데 

1층과는 별개로 운영되는 카페지만 카페 음료 주문 시 도넛과 함께 먹을 수 있어요

바깥에 있는 랜디스도넛 모형

여기서 박스 들고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제가 이날 먹었던게 

텍사스 글레이즈드 도넛

글레이즈 올드패션

코코넛 도넛

한 가지는 기억이 안 나네요..

텍사스 글레이즈드 도넛은 너무 커서 반 정도 먹다가 질려버렸네요

다음날 또 맛있게 먹었답니다.

 

제가 이날 먹은 메뉴 외에도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메뉴는 스모어도넛, 누텔라도넛,  글레이즈 트위스트 등등

도넛이 전부 달기 때문에 한번에 많이 먹으면 속이 느끼해질수 있습니다. ㅎㅎ

 

제주도 애월 맛집 랜디스도넛(아이언맨 도넛)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다음에도 맛집을 찾아서 소개해드릴게요 하트 꾹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ㅎㅎ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