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카페,맛집

제주도 함덕 맛집 : 해녀김밥

반응형

제주도 함덕 맛집 해녀김밥

 

제주공항 기준 제주도 서쪽에 위치하고 있는 함덕해수욕장에

전복김밥, 딱새우김밥, 해녀김밥, 해물라면 등을 파는 해녀김밥이 있는데요,

예전 이름은 순정이네 해녀김밥인가 봐요

 

위치는 제주시 조천읍 조함 해안로 490 오션그랜드 호텔 1층입니다.

 

매일 09:00 ~ 20:00까지 하나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이고

3시~4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나와있어요.

 

(제 돈 주고 제가 사 먹은 식당 리뷰입니다. 받은 거 일체 없어요)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갔네요.

카운터 앞에 보고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김밥은 3종류로 

해녀김밥, 전복김밥, 딱새우김밥이 있는데요,

 

해녀 김밥은 톳 물로 밥 을지어 검은색을 띠고 있다고 하네요,

밥 사이에는 매콤한 양념으로 맛을 냈고요,

 

전복 김밥은 전복내장과 잘게 다진 전복이 밥과 섞여있고 푹신푹신한 계란이 들어갔어요 

일식집 계란말이처럼 단맛이 있는 편이니 주문 시 참고해 주세요.

 

딱새우김밥은 분홍색을 띠고 있죠? 백년초를 넣어서 분홍색을 띤다고 하네요.

가운데 큼직한 딱새우가 들어가고 밑에 노란색은 단무지를 잘게 잘라 넣은 거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제주도 물가를 생각하면 평범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관광지가 아니면 비싼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함덕 해수욕장 맛집 해녀김밥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자리가 여유롭였어요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도 근처에 주차장이 많아서 주차하고 좀만 걸으면 해녀김밥이 나온답니다. 

 

운 좋게도 사람이 많이 없어서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네요.

창가 자리의 좋은 점은 바다가 한눈에 보인다는 점.

뻥 뚫려있어서 답답했던 속도 뻥 뚫리네요

 

 

해녀김밥 내부는 이런 식으로 되어있어요.

창가 자리는 4팀 정도만 앉을 수 있어요

사람이 많거나  타이밍이 안 좋게 간다면 창문 자리에 못 앉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해물라면과 전복김밥, 딱새우김밥을 주문했는데요,

해물라면은 보기보다 칼칼합니다. 고춧가루가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전복김밥은 달달 짭짭해서 맛있었는데

딱새우김밥은 제 입맛에는 안 맞았고요..

 

바다를 보면서 먹는 김밥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