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여행 갈만한곳 찾으시나요? 7 -오설록 티 뮤지엄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살이 N년차가 소개드리는!! 제주도 여행 어디갈지 고민이셨나요? 7번째 시간입니다.

제주도 11월에 갈만한 곳, 제주도 12월에 갈만한 곳, 제주도 겨울에 갈만한 곳, 제주도 서귀포 여행코스,

제주도 여행 갈만한 곳을 찾으시나요?

 

제주도 여행을 하다 보면

어디갈지 고민도 되고, 어디가 괜찮은지 몰라서,

막상 갔는데 기대만큼 좋지 않아서 시간만 버릴까 봐 망설이는 경우도 있는데요

 

제주도 여행 와서 일분일초가 아까운데 검색만 하다가 시간 보낼 수는 없잖아요 ㅎㅎ

그래서 그런 시간들을 줄이시라고 열심히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저는 몇 년간 살면서 직접 가보고 블로그에 포스팅하기 전 또 한 번 가서 경험해보고 괜찮은 곳만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ㅎㅎ

 

오늘 알아볼 곳은 오설록 티 뮤지엄인데요!!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오설록입니다.

 

오설록 티 뮤지엄은 매일 09:00~18:00시 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시간을 잘 맞춰 가야 되겠네요

-길 건너편에서 찍은 오설록

주차장에 차를 대고 신호를 기다리면서 찍어봤어요

저는 길을 건너서 건물 기준 오른쪽으로 먼저 가봤답니다.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쪽 길을 먼저 가볼게요

 

 

산책로가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나무가 푸릇푸릇한 게 공기가 좋을 거 같아요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눈으로만 즐겼네요

 

우측에 보이는 건물이 이니스프리입니다.

 

 

 

이니스프리 건물 오른쪽에 넓게 펼쳐진 녹차밭입니다.

 

-이니스프리 건물을 지나 오설록 건물을 가볼게요

 

약 1~2분 정도 걷다 보면 이렇게 오설록 건물이 나온답니다.

 

-카페

1층에는 카페와 각종 차들을 구입할 수 있는 상점이 있어요

카페는 녹차로 만든 아이스크림, 롤케이크 등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2층에서 찍은 풍경

전망대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는데요,

2층에서 사진을 찍으며 유리창 때문에 사진도 잘 안 나와 전망대에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찍고 보니 계단을 통해 한층 더 올라가야 전망대였습니다.ㅎㅎㅎ

 

-3층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

3층으로 올라가니

역시 높아야 사진이 잘 나오네요

뻥~ 뚫려 있어 바람이 직빵입니다.

춥지만 사진을 잘 찍기 위해서 감수했습니다.

 

-멀리 보이는 녹차밭과 억새밭

녹차밭이 엄청나게 큽니다.

다시 보고도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3층 전망대에서 사진을 다 찍고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정문을 통해 밖으로 나가니 빠밤

이 사진을 보니 녹차라떼가 먹고 싶네요

라떼는 말이야...

여기도 사진을 많이 찍는 포토존이랍니다.

 

-포토존 유의사항

녹차 조형물은 고정되어 있지 않으니

매달리거나 흔들지 말라고 하는 주의사항이네요

 

-오설록 정문

저는 여길 통해서 나왔습니다.

오설록 티 뮤지엄에 들어가시게 되면 

사진에 보이시는 정문으로 들어가 발열체크를 하고 천천히 둘러보시면 됩니다.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1층에는 카페와 상점, 그리고 포토존들이 있고,

2층에는 오설록 글씨 바로 위에 유리창으로 막혀있는 저곳 보이시죠?

3층은 뻥 뚫려있는 전망대랍니다. 2층에서 걸어 올라가야 해요

-뻥~ 뚫려있는 녹차밭

 

전망대에서 본거처럼 녹차밭이 어마어마하게 넓네요

-포토존 나 홀로 나무

이곳을 마지막으로 오설록 티 뮤지엄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이상으로
제주살이 N년차가 알려드리는 제주도 서귀포 갈만한 곳,

서귀포에 위치한 오설록 티 뮤지엄이었습니다.

제주도 여행코스, 제주도 서귀포, 제주도 11월에 갈만한 곳, 제주도 12월에 갈만한곳, 제주도 여행,

제주도 2박 3일 코스, 제주도 겨울여행, 제주도 데이트 등등 앞으로도 많은 곳을 올릴 계획이니

자주 방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