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서귀포 일출 5 -형제섬 일출, 사계해안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시 인덕면 사계리에 위치하고 있는 사계해안에서 바라본 형제섬 일출을 소개해볼게요

제주도 여행을 오셔서 어디갈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바로 이곳!

제주도 여행 어디갈지 고민이셨나요?

겨울에 어디 가지 고민이셨나요?

제주도 겨울여행은 형제섬 일출로 시작해보시는 게 어떤가요?

 

보통 제주도 일출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이 있으시죠?

바로 성산일출봉을 많이 생각하실 텐데요,

아는 사람만 아는 제주도 서귀포 겨울 일출의 최고봉

정확히는 9월 말부터 3월 말까지 형제섬 일출이 으뜸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멀리 보이는 형제섬

사계해안 주차장에 자리 잡고 일출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해가 뜨는 방향을 보니 형제섬 왼쪽 방향에서 뜨는 거 있죠

제가 원하는 뷰는 형제섬 가운데에서 해가 뜨는 거였는데 말이죠,

그래서 차 타고 좀 더 이동해보니

 

-여기가 스팟이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카메라를 설치해 일출을 기다리는 모습입니다.

해가 뜨기 전에 얼른 이동해서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었네요 ㅎㅎ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바람이 불기 때문에 따뜻하게 입고 가셔야 감기에 안 걸린답니다 ㅠㅠ

저는 얇게 입고 갔다가 큰 코 다치고 돌아왔네요~ㅎㅎ

코로나 19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꼭 마스크를 착용해주세요!

-형제섬 일출

형제섬 사이에 떠오르는 태양을 보니

아침 일찍 일어나 이동한 게 후회가 없습니다.

 

-일출 오메가, 사진으로 담지 못했네요

 

 

제주도 서귀포 형제섬 일출을 보고 있으면 재밌는 점이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해가 스멀스멀 올라올 때마다 왼쪽으로 조금씩 이동하시면서 사진을 찍으시는데요 ㅎㅎ

그래야 형제섬 사이에 해가 뜨는 걸 담을 수 있더라구요,

일출 사진 찍으시는 분들을 따라서 같이 이동하면 저절로 일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게 됩니다.ㅎㅎ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고요

 

제주도 여행 겨울에 갈만한 곳 찾으시나요?

제주도 여행 11월에 갈만한곳

제주도 여행 12월에 갈만한곳

 

 

형제섬 일출을 보기 위해서

새벽 5시에 일어나 제주시에서 서귀포까지 이동했는데

눈을 뜨면서 정말 힘들었거든요ㅎㅎ

근데 이 서귀포 일출을 보고 있으니 그런 마음이 싹 가시고 

힘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

 

제주도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

서귀포 형제섬 일출을 보면서 하루를 시작하신다면 정말 기분 좋은 여행이 될 거 같습니다.

 

-구름에 가려진 태양

아무래도 서귀포 일출을 보시려는 분들이 많다 보니 가까운 곳은 주차장이 부족합니다.

빨리 가서 차에서 대기하시는 게 좋긴 한데

걸어서 5분 거리에 주차장이 몇 개가 더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이상으로
제주살이 N년차가 알려드리는 제주도 서귀포 갈만한 곳,

서귀포 일출이었습니다.

제주도 여행코스, 제주도 서귀포 일출, 일출 오메가, 제주도 11월에 갈만한 곳, 제주도 12월에 갈만한곳, 제주도 여행,

제주도 2박 3일 코스, 제주도 겨울여행, 제주도 데이트 등등 앞으로도 많은 곳을 올릴 계획이니

자주 방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