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여행 어디갈지 고민이셨나요? 2. -새별오름-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살이 N년차가 알려드리는 제주도 여행 왔을 때 가보면 좋은 곳!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움직임도 조심스럽고 해외여행 가기도 부담스러운 상황이죠.

그래서 그런지 제주도 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여행 일정을 짜다보면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해본!!! 제주살이 하면서 직접 가봤을 때   '여행 온 거 같다!!!!'라고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11월제주도가볼만한곳, 11월제주도 갈만한곳,

12월제주도가볼만한곳, 12월제주도갈만한곳을 찾으신다면?

 

제주도 여행

새별오름 오르기전에 보이는 탐방안내도

 

 

-새별오름

제주도 여행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오름 중에 하나인데요,

 

위치는 제주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 59-8 

 

사진을 보시면 해발 519.3m 라고 쓰여있죠?

올라가기가 힘들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막상 올라가면 3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답니다.

 

지금 제주도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바람이 많이불어 따뜻한 패딩 하나 챙겨가시는 걸 추천하고

바람 때문에 귀가 많이 시리더라고요 ㅎㅎ 

다들 따뜻하게 오셔서 제주도 여행간에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괜히 열 오르면 귀찮은 일이 많잖아요 ㅎㅎ

 

-올라가기 전 밑에서

제주도 여행

제주도 여행은 날씨가 50%인데요

출발할 때는 날씨가 좋지 않고 구름이 많이 껴서 사진을 찍어도 잘 안 나올 거라고 예상했는데요,

도착해보니 서서히 구름도 걷히고 햇빛이 내려쬐줘서 사진이 잘 찍힌 거 같네요

-중간지점

중간쯤 올라가다가 밑을 바라보면서 한번 찍어봤는데 하늘이 참 예쁘죠?

-정상까지 50걸음!

 

정상에 거의 다 도착했습니다.

역시 위에서 보는 시야는 다르죠?

숨을 헉헉거리면서 정상에 올라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가슴이 뻥 뚫리면서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오늘은 관광객이 많이 없네요~

저 멀리 줄 서있는 거 보이시나요?

줄을 왜 서있는 거냐면 글의 두 번째 사진 보시면 새별오름이라고 쓰여있는 큰 돌이 있는데 그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있는 거랍니다.

-정상에서

 

 

이제 정상입니다! 

정상에서 찍어봤는데 사람들을 피해서 찍으려다 보니 많이는 못 찍었네요

-내려가는 길

내려가는길

 

올라온 방향으로 유턴해서 내려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새별오름을 완벽하게 즐기시려면 한 바퀴 돈다 생각하시고 그대로 내려가 주시는 게 좋습니다.

느긋하게 즐기면서 놀다가는게 제주도 여행의 묘미아닐까요?

 

여기까지 내려오다가 핸드폰 배터리가 다돼서 급하게 차에 가서 충전하고 

사진 찍으려고 다시 올라왔네요 ㅎㅎ

-내려와서

 

많은 분들이 여기서 사진을 찍으셔서 땅에 티가나죠?

그만큼 사진이 잘 나오기도 하고 이쁘게 나온답니다.

내려가시다 보면 이렇게 사진 스폿들이 자주 나옵니다.

제주도 여행을 왔으면 역시 사진 아니겠습니까?

 

차를 끌고 나가려는데들이 움직여서 급하게 찍었네요ㅎㅎ

이런 광경은 제주도 여행할 때나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주차를 하고 내리시면 이렇게 푸드코트가 보입니다.

커피나 스무디 각종 먹거리를 팔고 있으니 출출하시면 이용해 보세요~

 

 

 

이상 제주살이 N년차였습니다.

즐거운 제주도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